컨텐츠 영역으로 바로가기
 
보령머드축제
 
 
- 나의 스크랩수 : 로그인전
- 오늘 방문자수 : 634명
- 전체 방문자수 : 14,608,540명
 
 
 
테마여행
> 관광정보 > 테마여행대천레일바이크
 

대천레일바이크

 
 
 
 
 

특징 및 소개

대천레일바이크는 그간 방치됐던 무연탄을 실어 나르던 철길을 고쳐 만들어 옥마역에서 사현포도로 유명한 남포면 옥동리까지 왕복 5km에 걸쳐 조성돼 기차타고 시골의 아름다운 정취를 즐길 수 있으며, 옥마산 자락의 웰니스센터는 여름철 사람이 많아 북적이는 해변가를 굳이 찾지 않아도 물놀이와 함께 문화, 생활 등 다양한 컨텐츠의 도서를 준비해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옥마산의 약 2km에 이르는 올레길 구간은 음악을 들으며 산책할 수 있도록 조성돼 관광객 뿐 아니라 보령시민도 자주 찾는 명소로, 계절마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들과 맨발등산로, 꽃 터널 등 타 지역과 차별화된 산림욕과 함께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처로 거듭나고 있다.

찾아오시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14.12.17 | 지도 크게 보기
충청남도 보령시 명천동 산33-1

+ 총 5개의 관광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천레일바이크
대천레일바이크는 그간 방치됐던 무연탄을 실어 나르던 철길을 고쳐 만들어 옥마역에서 사현포도로 유명한 남포면 옥동리까지 왕복 5km에 걸쳐 조성돼 기차타고 시골의 아름다운 정취를 즐길 수 있으며, 옥마산 자락의 웰니스센터는 여름철 사람이 많아 북적이는 해변가를 굳이 찾지 않아도 물놀이와 함께 문화, 생활 등 다양한 컨텐츠의 도서를 준비해 관광객들이..
조개잡이체험
갈수록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곳으로 물이 빠져 갯벌의 바닥이 드러날때 쯤이면 바지락, 낙지, 작은게 등의 해산물을 잡기 위한 사람들로 갯벌이 온통 울긋불긋 해진다.인근지역에서는 아에 관광버스를 대절하여 단체 관광객이 오고 있는 실정이다. 가족 단위로 걷다보면 아이들에게는 자연학습의 효과와 함께 육지에선 전혀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체험을 하게된다.
대천유람선 다보도여행
해수욕장 앞바다에서 4km 지점에 있는 무인도섬으로 기암괴석과 파도에 씻긴 하얀 차돌해변으로 이루어진 환상의 섬이다. 이곳을 여름에는 여인의광장 앞에서 30분마다 수시로 운행하며, 그 외 비수기철에는 날씨가 좋은 주말에만 운항을 한다.섬에 도착하여 30분간의 자유시간을 주므로 아름다운 자갈해변에서 아름다운추억을 만들기 충분하다.
패러글라이딩
보령 시가지를 동남쪽으로 둘러서 있는 산이 성주산과 옥마산이다.봉우리가 옥마봉인데 이곳에 서면 보령시가지와 관광 특구인 대천, 무창포해수욕장, 죽도관광지등 멀리 서해까지 아기자기하게 바다를 수놓은 섬들이 눈에 들어온다. 성주터널이 생기기 전, 성주와 부여쪽으로 가려면 옥마산을 통과하는 구절양장 고갯길을 넘어야 했다. 비포장 도로인 옛길을 가쁜 숨을 몰아쉬고 오르다보면 보령시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정..
허브비누/도자기만들기
공원 안에는 미술관, 음악당, 허브랜드, 돌조각 및 한국 육필시 공원, 민물고기관, 조류관, 참숯가마가 있어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 보고 느끼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각종 세미나 및 노래자랑 등 문화행사를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음악당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허브랜드는 다양한 관엽식물과 수생식물을 비롯 다양한 허브를 눈으로 보고 냄새를 맡아 보면서 허브의 종류와 성질을 학습할 수 있는..